상품이 반송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 FAQ - 툴리프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상품이 반송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툴리프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해당 경우에는 마이페이지->주문/배송->주문 상세보기->배송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 서비스 담당자에게 반송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추가로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